[소리잠매트] 소리잠 매트 시공 후기
곧 태어날 아이를 맞이하기 위해 매트를 꼼꼼히 선정, 시공하여 잘 마쳤기에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여러 매트 시공사들 중 저희가 선정한 매트는 "소리잠 매트"입니다.
소리잠매트 - Sorizam
저희 부부가 아이를 준비하면서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포인트는 '아이의 안전'입니다.
소리잠매트는 그 부분에서 가장 적합한 제작&시공사였기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베이비 페어에 참여해 직접 여러 회사의 매트들을 밟아본 뒤 소리잠매트에서 베이비 페어 특가를 받아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저희가 고른 컬러는 '패브릭골드' 컬러입니다.
소리잠매트의 베스트셀러 컬러는 '화이트마블'이지만, 포근한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한 우리 집에는 따뜻한 색상의 '패브릭골드'컬러가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두 가지 컬러의 샘플매트를 받아볼 수 있으니, 미리 체험해 보고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트시공 하루 전, 바닥을 깨끗이 물청소하고, 작은 짐들은 치운 뒤 시공을 준비했습니다.
작은 틈새 하나 놓치지 않는 꼼꼼하고 정교한 기술력을 보유하신 팀장님이 오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시공을 해 주셨습니다.
청소가 덜 된 부분들은 다시 청소기를 돌려가며 깔아주셨고, 가구들을 옮길 때에도 아주 조심스럽게 다뤄주셨습니다.
(다른 부분도 보여드리고 싶지만 곧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라 거실이 정신이 없네요^^;)
시공을 하고 나니 완전히 다른 집이 되었네요.
소리잠매트의 또 다른 장점이라면 소리잠의 TPU 매트는 타사의 매트와는 달리 1m*1m의 커다란 매트를 사용하는데요.
이 때문에 다른 매트시공사와는 다르게, 눈에 보이는 틈새 부분이 적어 깔끔하여 인테리어적으로도 매우 훌륭합니다.
고가의 매트답게 퀄리티 역시 훌륭해서, 적당한 탄력으로 인해 소음도 나지 않고 발바닥과 무릎도 아프지 않습니다.
아이가 거실에서 넘어져 다칠 걱정 없이 마음껏 다닐 생각을 하니 마음까지 편안하네요.
아이를 위한 매트를 준비 중이시거나, 층간 소음 때문에 매트를 고려 중이신 분들에게 소리잠 매트를 적극 추천합니다.